▲ 제이카 프로모션 ‘12월의 기적같은 넥쏘의 혜택’.(사진=제이카)

[월간수소경제 이종수 기자] 수소전기차 전문 카셰어링 서비스 제이카가 12월 연말을 맞아 친환경 수소전기차 ‘넥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요금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12월의 기적 같은 넥쏘의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시간 이상 차량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넥쏘 전용 60% 할인쿠폰’ 제공을 시작으로 쿠폰을 사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제이카 마일리지 5,000점(20명)을 증정한다.

‘넥쏘 전용 60% 할인쿠폰’의 경우 신규가입으로 증정되는 1만 마일리지와 함께 사용하면 평일 3시간 대여요금 1,67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보험료 및 주행요금은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경과한 만 26세 이상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제이카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뒤 예약 후 정상적으로 이용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프로모션 참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최근 제이카는 기존 서비스 지역인 강서구, 강남구 이외에도 여의도 국회수소충전소를 포함한 마포구, 영등포구, 종로구까지 서울 지역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며 고객의 이용 접근성을 높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계속해서 펼치고 있다.

▲ 수소전기차 ‘넥쏘’.(사진=현대차)

SNS 기사보내기